| 질문 | 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 새창보기 | ||||||||||||||||||
| 답변 | 환불은 로그인 > 기본 사용자(첫 번째 닉네임)으로 입장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환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환불 신청일까지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차감한 뒤, 남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 시 하루 사용료는 약 591원이며, 100일 사용 후 환불 금액은 →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 10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 온스타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위 경로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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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현재 추가 사용자로 입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기본 사용자(첫번째 닉네임)로 변경하신 후 다시 ‘나의 정보’에 들어가 주세요. 기본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아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추가 사용자 관리 2.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3. 결제 내역 3. 이용권 등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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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CJ온스타일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이용권은 결제 후 리틀팍스 고객센터 운영일 기준 다음날 오전 10시경에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수신이 어려운 경우 문자 메시지로 발송) 예를 들어, 월요일에 결제하신 경우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또는 공휴일)에 결제하신 경우 월요일 오전 중에 발송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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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리틀팍스를 유료로 결제하면 모든 동화를 볼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모든 단계의 동화를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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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모바일에서 결제가 안 돼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저장된 사용 기록, 쿠키, 캐시 정보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리틀팍스 블로그에 안내된 방법을 참고해 다시 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리틀팍스 블로그 <도움말> 보러가기 "모바일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클릭하면 이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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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무통장 입금으로 회비를 결제하고 싶어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계좌발급은 회비결제에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비결제 바로가기 : https://user.littlefox.co.kr/ko/user/payment 발급된 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가 발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해당 계좌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다시 새로운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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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사용 중인 이메일의 수신 차단 목록에 help@littlefox.co.kr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업 메일의 경우 수신 차단으로 인해 발송이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차단을 해제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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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서비스를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유료 이용 중 서비스를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신청 경로와 일시정지 가능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일시정지 기간은 한 번에 모두 사용하셔도 되고, 필요에 따라 두 번으로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서비스 기간을 이용하실 경우 최대 90일, 2회로 나누어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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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로그인 후 기본 사용자 (첫번째 닉네임)로 입장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추가 사용자 삭제 방법 같은 화면에서 사용자 추가 아래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자를 삭제할 경우 학습기록, 책장 등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니 유의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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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 새창보기 | ||||||||||||||||||
| 답변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온스타일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해 등록하셨거나,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 신청을 직접 할 수 없습니다.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문의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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