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회비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환불은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틀팍스의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환불신청 일까지의 사용일에 대한 회비를 결제한 금액에서 일할 환산하여 환불신청 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하여 100일간 사용 후 환불 금액은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x 100일] 입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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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결제 후 정해진 단계의 동화만 볼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단계의 동화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 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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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나의 정보에서 추가 사용자 관리,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결제 내역, 이용권 등록 메뉴는 기본 사용자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추가 사용자로 접속한 것이니 기본 사용자로 변경하여 나의 정보에 접근해 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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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CJ온스타일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외부몰에서 결제한 이용권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중에 카카오톡(카카오톡 거부시 문자)로 발송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결제하셨다면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고, 금요일~일요일에 결제 하셨다면 월요일 오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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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모바일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 진행 시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사용 기록/쿠키/캐시 정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인데요,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및 설정을 리틀팍스 블로그에 소개된 방법과 같이 진행하신 후 재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리틀팍스 블로그 <도움말> 보러가기 "모바일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https://blog.naver.com/lfreaders/2236238873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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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① 이메일이 스팸함으로 분류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②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수신차단 대상에서 help@littlefox.co.kr 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최근, 리틀팍스 이메일 발송 결과에서, 수신차단으로 인하여 발송 실패되는 현상이 자주 확인되고 있어요. 수신 차단의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직접 수신 차단을 풀어주셔야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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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잠시 멈춰두고 싶은데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유료 이용 중에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 정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시 정지의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경로 및 일시정지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르오니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리틀팍스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리틀팍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12개월 이용권을 이용중이라면 최대 90일을 2회로 나누어 이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90일을 한번에 사용하셔도 되고, 30일을 사용한 후 60일을 쓰는 등 2회에 나누어 쓰셔도 됩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별도의 신청/해제 알림 서비스가 없으므로 이용에 유의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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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2명 이상의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 기본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 사용자의 닉네임으로 입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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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환불을 클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CJ온스타일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GS홈쇼핑 등 외부몰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하신거라면, 환불신청은 문의 게시판 혹은 리틀팍스 고객센터 02-538-8770으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환불금액은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일할 환산한 사용금액을 정산 후, 결제금액에서 차감을 하게 되는데요. 부분 환불은 외부 홈쇼핑에서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리틀팍스에서 고객님께 무통장 입금 처리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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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비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다른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 발급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계좌는 소멸되니,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