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리틀팍스 고객상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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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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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환불은 로그인 > 기본 사용자(첫 번째 닉네임)으로 입장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환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환불 신청일까지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차감한 뒤, 남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 시 하루 사용료는 약 591원이며, 100일 사용 후 환불 금액은
     →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 10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 온스타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위 경로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질문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현재 추가 사용자로 입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기본 사용자(첫번째 닉네임)로 변경하신 후 다시 ‘나의 정보’에 들어가 주세요.


기본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아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추가 사용자 관리

2.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3. 결제 내역

3. 이용권 등록

질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CJ온스타일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새창보기
답변

이용권은 결제 후 리틀팍스 고객센터 운영일 기준 다음날 오전 10시경에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수신이 어려운 경우 문자 메시지로 발송) 예를 들어, 월요일에 결제하신 경우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또는 공휴일)에 결제하신 경우 월요일 오전 중에 발송됩니다.

질문 리틀팍스를 유료로 결제하면 모든 동화를 볼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모든 단계의 동화를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모바일에서 결제가 안 돼요 새창보기
답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저장된 사용 기록, 쿠키, 캐시 정보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리틀팍스 블로그에 안내된 방법을 참고해 다시 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리틀팍스 블로그 <도움말> 보러가기 "모바일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클릭하면 이동)


질문 무통장 입금으로 회비를 결제하고 싶어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계좌발급은 회비결제에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비결제 바로가기 : https://user.littlefox.co.kr/ko/user/payment


발급된 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가 발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해당 계좌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다시 새로운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질문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사용 중인 이메일의 수신 차단 목록에 help@littlefox.co.kr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업 메일의 경우 수신 차단으로 인해 발송이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차단을 해제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세요.

질문 서비스를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유료 이용 중 서비스를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신청 경로와 일시정지 가능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결제 기간1개월3개월6개월12개월24개월
최대 일시정지 가능 일수
15일30일60일90일180일
최대 일시정지 가능 횟수
1회1회2회2회4회



일시정지 기간은 한 번에 모두 사용하셔도 되고, 필요에 따라 두 번으로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서비스 기간을 이용하실 경우 최대 90일, 2회로 나누어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질문 추가 사용자 등록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새창보기
답변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로그인  후 기본 사용자 (첫번째 닉네임)로 입장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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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사용자 삭제 방법
같은 화면에서 사용자 추가 아래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자를 삭제할 경우 학습기록, 책장 등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니 유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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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새창보기
답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온스타일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해 등록하셨거나,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 신청을 직접 할 수 없습니다.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문의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