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모바일 기기에서도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네. 모바일 기기로도 리틀팍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리틀팍스"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거나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웹 사이트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앱을 다운받은 후 웹 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앱에서도 리틀팍스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리틀팍스 앱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 앱은 휴대폰과 태블릿 기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Android OS 8 / iOS 15 미만 버전의 모바일(휴대폰/태블릿) 기기에서는 리틀팍스 앱 이용이 어려우니, OS 버전을 업데이트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OS 업데이트 방법] 1) 안드로이드(삼성/LG 외 기타) 기기 - 기기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2) 애플(아이폰/아이패드) 기기 - 기기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설치 |
|||||||||||||||||||||||||||||||||||||||||||||
질문 | 앱에서 회비 결제했을 때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 앱에서 결제한 아이디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서 결제한 아이디로, 리틀팍스 앱으로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질문 | 여러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네, 리틀팍스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가입하여 결제한 회원 아이디로 PC와 모바일 기기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간대 여러 기기로 다중 접속은 안됩니다.) 리틀팍스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 환경을 꼭 확인해주세요. PC 사양 - 웹사이트 (www.littlefox.co.kr)
스마트기기 사양 - 리틀팍스 영어 앱
* 2024년 8월 5일부터 안드로이드 OS 8.0 / 애플 iOS 15.0 미만 지원 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