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동화, 동요를 재생할 때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보여요. 새창보기
답변
2020년말, 어도비사의 플래시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리틀팍스는 플래시 중단을 대비하여, 2019년 4월 1일에 동화/동요 보기 플레이어를 플래시에서 HTML5 기술로 변경하였습니다. 
2020년 11월부터는 더 이상 플래시 플레이어로 동화를 볼 수 없으므로,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운영체제는 Windows 10, 브라우저는 크롬(Chrome 70+)을 이용해주시기 권장드립니다.

HTML5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운영체제와 브라우저에 대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TML5 플레이어 지원 운영 체제, 브라우저 안내]
설명 이미지
※ Windows 10 이하의 운영체제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IE11+) 브라우저는 HTML5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으니, 크롬(Chrome 70+)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질문 리틀팍스 동화를 TV로 보는 "미러링" 방법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동화를 TV 화면으로 크게 보고 싶다면,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소개해드리는 미러링 방법의 장/단점에 대해 살펴보시고, 회원님께 알맞은 미러링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1. 일반 TV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미러링을 처음 하신다면, 가성비가 좋고 유선으로 연결하여 바로 볼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인 미러링 케이블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미 크롬캐스트나 동글 미라캐스트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기기를 이용하여 미러링 연결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체크2. 스마트 TV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스마트TV의 스마트폰 화면 공유 기능은 다른 기기가 필요 없고, 무선으로 간편하게 미러링을 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의 단점은 스마트폰에서 동화를 재생해두고, 다른 것을 할 수 없다는 점인데요. 이것은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TV에 공유하여 보여주기 때문인 점 참고해주세요~
스마트폰으로 동화를 보는게 답답하셨거나, ‘눈이 나빠지지 않을까?’ 걱정하셨다면 TV로 미러링하여 동화를 보시기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질문 GSShop 또는 CJmall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새창보기
답변

홈쇼핑 채널에서 결제한 이용권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중에 발송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결제하셨다면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고, 금요일~일요일에 결제 하셨다면 월요일 오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나의 정보에서 추가 사용자 관리,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결제 내역, 이용권 등록 메뉴는 기본 사용자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추가 사용자로 접속한 것이니 기본 사용자로 변경하여 나의 정보에 접근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 동화 재생 시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라고 팝업이 뜹니다. 새창보기
답변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팝업은 PC나 노트북에서, 모바일 디바이스용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발생됩니다.
모바일 웹페이지는 모바일 휴대기기용으로 제작된 페이지로써, 리틀팍스 플레이어 앱으로만 재생이 가능한데, PC나 노트북에서는 HTML5플레이어만 작동되므로, 모바일 웹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습니다.

지금 접속되어 있는 브라우저 상단에 주소가 "www" 가 아니라 "m" 이 포함된 https://m.littlefox.co.kr 주소로 접속하셨다면, 이 주소는 모바일 웹페이지로써 PC에서 동화 재생을 하실 수 없습니다. 
PC나 노트북에서는 https://www.littlefox.co.kr 주소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설명 이미지

질문 리틀팍스 동화를 볼 때 재생이 끊겨요. 새창보기
답변

동화 재생이 원활하지 않고 영상이 끊겨서 보이시나요?

리틀팍스는 고화질로 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안정적인 인터넷 속도가 유지 되어야 정상적으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인터넷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속도 측정 방법]

1. PC >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 연결 > 속도 확인


설명 이미지


2. fast.com 사이트 접속 및 확인 (https://fast.com/ko/)

설명 이미지


인터넷 보내기/받기 속도는 100Mbps 이상은 유지 되고 있어야 원활한 환경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속도가 100Mbps 이상이더라도 여러개의 기기를 함께 연결하여 사용하는 Wi-Fi 환경보다는 인터넷선(랜선)을 사용해주시면 조금 더 안정적으로 동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모바일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정보로 인해 결제를 시도했을 때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실패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및 설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신 후 재결제 시도를 해주세요.

브라우저마다 쿠키와 캐시 삭제 및 설정 명칭이 다를 수 있으나, 흔히 사용하는 브라우저 4종의 설정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 유의사항: 방문기록 삭제로 인하여, 재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상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크롬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삼성 인터넷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 데이터를 터치해 주세요.

    4. 검색 데이터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5.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모두 체크해주세요. 

    6.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명 이미지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사파리 모바일 브라우저

    1. 아이폰/아이패드의 설정 메뉴 목록에서 Safari를 찾아 터치해 주세요.

    2. 오른쪽 설정 리스트를 내려, 쿠키 차단을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쿠키 허용 메뉴로 보일 경우 "항상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3.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터치하여 지우기를 터치해 주세요.

    4. 고급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1~4까지의 설정을 완료한 후 아이폰/아이패드의 바탕화면으로 돌아가, Safari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질문 바탕화면에 리틀팍스 바로가기 아이콘은 어떻게 만드나요? (크롬/익스) 새창보기
답변

컴퓨터 바탕화면에 리틀팍스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크롬(Chrome)의 경우 

1. 크롬 브라우저 창을 열어, 즐겨찾기로 추가 된 리틀팍스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바탕화면으로 끌어와주세요. 

2. 윈도우 검색창(왼쪽 아래 돋보기 그림)에서 설정 검색>앱>기본 앱>웹 브라우저>Chrome으로 변경해주세요.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의 경우 

1.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창을 열어, 즐겨찾기로 추가 된 리틀팍스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바탕화면으로 끌어와주세요.

2. 윈도우 검색창(왼쪽 아래 돋보기 그림)에서 설정 검색>앱>기본 앱>웹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으로 변경해주세요.


질문 잠시 멈춰두고 싶은데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유료 이용 중에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 정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시 정지의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경로 및 일시정지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르오니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리틀팍스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리틀팍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설명 이미지 12개월 이용권을 이용중이라면 최대 90일을 2회로 나누어 이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90일을 한번에 사용하셔도 되고, 30일을 사용한 후 60일을 쓰는 등 2회에 나누어 쓰셔도 됩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별도의 신청/해제 알림 서비스가 없으므로 이용에 유의해 주세요.

질문 환불을 클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새창보기
답변
CJ오쇼핑이나 GS홈쇼핑 등 외부 홈쇼핑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하신거라면, 환불신청은 문의 게시판 혹은 리틀팍스 고객센터 02-538-8770으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환불금액은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1개월 25,000원 및 일할 810원 기준으로 사용금액을 정산 후, 결제금액에서 차감을 하게 되는데요.
부분 환불은 외부 홈쇼핑에서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리틀팍스에서 고객님께 무통장 입금 처리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