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동화·동요·게임의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 새창보기
답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1 사용자의 경우 사이트에서 동화, 단어장, 게임의 소리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인터넷 옵션의 설정을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PC 제어판의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 삭제 -> 즐겨찾기 웹사이트 데이터 보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기록을 체크한 후 삭제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2. 인터넷 옵션 -> 일반 -> 설정 ->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체크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 리틀팍스는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이트를 이용하면 가장 좋습니다. 

질문 리틀팍스가 서비스되고 있는 TV를 알고싶어요. 새창보기
답변

많은 회원님들께서 리틀팍스 영어동화, 동요를 큰 TV로 보고 싶어하시는데요~

리틀팍스는 KT Olleh TV, SK B tv, LG U+ TV 3사에 서비스 되고 있답니다.


리틀팍스 제공 서비스는 각 IPTV사의 정책에 따라 조금씩 다르답니다. 

회원님의 집에서 사용하는 IPTV의 종류를 확인하신 후, 아래 서비스 구분 표를 참고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리틀팍스 네이버 블로그에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 가서 상세한 내용 보기(Click)

질문 리틀팍스 앱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 iOS 휴대폰 기기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9년 2월부터 안드로이드 단말에 설치된 OS가 4.4 미만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틀팍스 앱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안드로이드OS 4.4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신 버전의 OS로 업데이트(4.4 이상) 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리틀팍스 올레 TV 월정액 서비스 소개 새창보기
답변 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
질문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메일이 스팸함으로 분류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② 사용하시는 일의 수신차단 대상에서 help@littlefox.co.kr 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최근, 리틀팍스 이메일 발송 결과에서, 수신차단으로 인하여 발송 실패되는 현상이 자주 확인되고 있어요.

    수신 차단의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직접 수신 차단을 풀어주셔야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질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에서는 사용자의 학습기록을 바탕으로 최근학습, 자주 찾는 시리즈, 인기 동화와 동요 등 편리하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고, 학습기록으로 학습 횟수, 점수, 시간 등 학습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동화마다 제공되는 퀴즈, 단어장, 책장, 원문/해석이 가능하고, 태블릿 기기(OS버전 6.0 이상의 기기) 에서는 eBook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아이패드의 iOS버전 9.0 이상,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OS버전은 4.4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기기의 iOS/OS 버전을 확인하신 후 지원 버전보다 낮으시다면,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

질문 앱에서 회비 결제했을 때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앱에서 결제할 때에도 리틀팍스 아이디 회원으로 가입 후 결제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결제 시 가입하신 아이디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익스플로러, 크롬 브라우저 플래시 플레이어 재생 오류가 발생합니다.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는 기본적으로 HTML5 플레이어로 동화 재생이 되지만, 일부 저사양 PC 및 낮은 버전의 익스플로러,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플래시 플레이어로 동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플레이어에서 재생되지 않을 때 아래의 설정과 같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1. 익스플로러 설정 방법

1) 오른쪽 위 톱니바퀴 눌러 인터넷 옵션 클릭

2) 고급에서 TLS 1.0~1.2 까지의 세개 사용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 안되어있다면 체크될 수 있도록 클릭

3) 이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재설치

설명 이미지


2. 익스플로러 설정 방법 2 (1번 방법으로 되지 않을 때)

1-1) 오른쪽 위 톱니바퀴 눌러 추가 기능 관리 클릭

1-2) Shockwave Flash Object 상태를 사용함으로 변경

설명 이미지


2-1) 톱니바퀴 메뉴로 돌아가 안전 클릭

2-2) ActiveX 필터링 글자 왼쪽에 체크표시 되어있다면 체크 해제되도록 클릭

설명 이미지


3. 크롬 설정 방법

1) 크롬 브라우저를 열어 URL 앞 자물쇠 모양 아이콘 클릭하여 > 사이트 설정 클릭 2) Flash를 찾아 기본값 차단이 아닌 허용으로 변경

설명 이미지


질문 크롬 브라우저 설치 안내 (iE 브라우저 오류 대응)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의 학습자료들은 구글 크롬(Google Chorme) 브라우저에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iE 브라우저에서 리틀팍스가 잘 작동되지 않으신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이용해보세요!


[크롬 설치방법]

1. 크롬 웹 브라우저 설치 사이트로 이동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

2. Chrome 다운로드 버튼 클릭

3. 동의 및 설치 클릭

4. 설치 완료 후 크롬 브라우저 실행 및 기본 브라우저 변경


설명 이미지  * 크롬 브라우저 설치하기 > 

질문 크롬 브라우저에서 소리가 나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크롬 브라우저에서 소리가 잘 나다가 갑자기 소리가 나지 않을 때 아래와 같이 점검해보세요.


1. 사운드 믹서 스피커 볼륨을 확인해주세요.

윈도우 우측 하단의 스피커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몰륨 믹서 열기> 를 선택해주세요.

볼륨 믹서 안에 크롬브라우저가 무음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해주세요.

설명 이미지


볼륨 믹서 응용 프로그램 섹션에 크롬 아이콘이 보이지 않을 경우, 제어판 > 소리 > 재생 탭의 스피커/헤드폰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스피커/헤드폰 대화상자 <고급> 탭에서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장치의 단독 모드를 사용하도록 허용"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특정 프로그램에서 스피커/헤드폰을 계속 붙잡고 있는 중일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2. 크롬 확장을 모두 <사용 안함> 으로 처리해주세요.

크롬 확장에 의해 충돌이 발생하여 사운드가 나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크롬 메뉴 <새 시크릿 창>(Ctrl+Shift+N)을 선택해 시크릿 창 모드로 크롬 창을 띄워 사운드가 나지 않는 웹페이지를 열어 동영상을 재생해 사운드가 나는지 확인해주세요.


시크릿 창에서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로딩되지 않고 쿠키 및 캐시 데이터도 저장하지 않아요.

시크릿 창에서 동영상 재생 시 사운드가 나올 경우,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개별 크롬 확장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 관리> 로 들어가 확장프로그램을 <사용 안함>으로 변경하여 원인이 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 설치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3. 쿠키와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2번과 같이 시크릿 창 모드로 들어가 사운드가 나지 않는 웹 페이지를 다시 열어 재생해 봅니다. 사운드가 나올 경우 쿠키와 캐시를 소거한 후 다시 확인합니다.

크롬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섹션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또는 키보드 단축키 Ctrl + Shift + Del을 클릭)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4. 크롬 설정을 초기화 해보세요.

크롬 메뉴 > "설정" 의 고급에서 제일 아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5. 크롬을 최근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크롬 메뉴 > 도움말 > Chrome 정보를 선택하면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6. 크롬 탭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후 오른쪽 버튼을 눌러, 탭 팝업 메뉴에서 <사이트 숨기기 취소(Myte Tab)>을 선택해주세요.

웹페이지 안에서 재생되는 웹페이지의 사운드 뮤트를 해제하는 기능이랍니다.


7. 크롬을 제거하고 재설치해주세요.

크롬의 중요파일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을때 크롬을 삭제하고 최신버전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에 의해 손상되었거나, 크롬 업데이트가 누적되면서 문제가 생긴 것일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