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팍스, 주어진 만큼 즐기세요!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리틀팍스, 주어진 만큼 즐기세요!
  • 글쓴이:
    봄월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2,899| 추천수: 13 | 등록일: 2019.8.25 오후 2:09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활용 수기를 써보는 봄월입니다 :D

    오랜만에 쓰려니까 어색하네요 ㅎ 그래도 열심히 쓴 거니까 꼼꼼히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요즘 나의 리틀팍스 이야기 』

    어제 끝났지만 요즘 며칠 동안 리딩레이스 덕분에 눈에 불을 켜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평소처럼 천천히 승부에 집중하지 않고 즐기려고 했는데 동생이 저보다 리딩레이스 기간 동안의 점수가 높은 거에요!

    심지어 저는 동생보다 리틀팍스를 더 많이 하는데 말이죠,, 그 원인을 알아보았더니 저는 궁금한 게 있으면 문의 게시판에 글도 올리고, 도움도 받을 겸 활용 수기도 읽어보고 그러느라 동생보다 점수가 낮은 거였어요!! 동생은 동화에만 집중했거든요 3 살 어린 동생한테 지고 있다는 게 분하고(?) 말이 안되는 거 같아서 동생을 이기기 위해서 저도 동화에만 집중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결국 7 일 만에 한 시리즈 중 62편을 보았어요! 동생을 이기려고 열심히 한 거긴 하지만 내가 이렇게 열심히 했다니 좀 뿌듯했어요.그런데 아무리 아무리 열심히 해도 동생을 따라잡기가 힘들더라고요,, 진짜 열심히 오래 노력해서 200점 차이를 1점 차이로 줄여 놓았는데 동생이 다시 자꾸 따라잡아서 그냥 동생 따라잡기는 포기하고 비슷하게 가기로 했어요

    음.. 다시 생각해보니까 리딩레이스 덕도 있었지만 동생 덕도 있었던 것 같네요~!!



    『 영어 학원보다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

    리틀팍스로 여러분은 영어 학원보다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하고, 열심히 하고, 노력한다면 말이죠!!


    NO.1 동화 선택

    일단 꾸준히,열심히 하려면 자신이 원하고 좋아하는 동화와 함께해야 합니다.단편 동화도 좋지만 저는 시리즈 동화를 더 추천드려요

    시리즈 동화는 내가 원하는 동화를 오랫동안 재미있게 볼 수 있거든요~ 저는 시리즈 선택을 잘해서 며칠 동안 아주 리틀팍스에 푹 빠졌답니다! 동화를 잘 못 고르실 분들을 위해 제가 동화를 추천 드릴게요~


    1단계-Dino buddies

    현재 금요일마다 나오고 있는 동화! 공룡 친구들의 우정과 재미있고,언제나 기대되는 동화랍니다.


    2단계-Bird&Kip,Magic marker

    Bird&Kip은 두 친구의 우정을 나타내는 재미있고도 감동적인 그런 동화에요!

    Magic marker는 매직마카를 가진 고양이 맥스,앵무새 타코의 아슬아슬한 모험 이야기에요!


    3단계-Wizard and the cat,Pet lover club,명작 동화

    Wizard and the cat은 엉뚱한 마법사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Tom과 그의 고양이가 만들어 가는 동화에요!

    Pet lover club은 동물을 사랑하는 여러 친구들의 모임에 대한 이야기에요!

    명작 동화에는 Snow white,Cinderella가 있답니다


    4단계-Rocket girl,Fun at kid central,The wishing well,Thumbelina

    4단계는 좀 많아요 워낙 재미있는 동화들이 많아서 

    Rocket girl은 용감한 소녀 영웅 락시에 대한 이야기이에요!

    Fun at kid central은 마음 따듯하고 재미있는 여러 친구들의 이야기에요!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요!!

    The wishing well 은 네 남매의 소원 이야기에요!

    Thumbelina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엄지 공주에 대한 이야기랍니당


    5단계-The Willow Creek Twins, Journey to the West

    이 두 가지 동화는 제가 며칠 동안 아주 푹 빠져서 봤던 동화에요!!강력 추천이에요!

    The Willow Creek Twins는 같지만 정반대인 Katie와 Joy의 공감 되는 이야기에요!

    Journey to the West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손오공" 동화에요! 뭔가 즐겁고도 스릴 넘치죠!!


    그 다음 단계들의 동화는 제가 많이 본 적이 없기에 나중에 많이 보게 되면 더 수정해서 넣을께요~!


    이제 동화를 선택했다면?

    즐겁게 공부해요!!


    NO.2 대충대충

    이제 동화를 골랐다면 대충 훑어봐야죠!

    시리즈 소개를 통해서 이 동화가 어떤 동화인지 대충 파악하고,1편을 대충 들어요(자막없이)

    그리고 나서 퀴즈를 풉니다!(이때,퀴즈 맞은 개수를 기억합니다)


    NO.3 본격적으로

    대충대충 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공부해야죠!

    동화를 자막을 띄우고 한 번 더봐요. 단,이번에는 아까와 달리 조금 더 집중해서 보도록 해요!

    그다음 퀴즈를 풀어요! 아까보다 나아지거나,시간이 빨라졌을 거에요.

    그 다음에는 아래 있는 번호 자막이나 정지 버튼을 사용하여 따라 읽기를 해요!(이 때,내 발음을 고치고 싶다 한다면 따라 읽기를 할 때 녹음기를 틀어 놓고 애니메이션 성우 분의 목소리와 비교해서 발음을 고쳐요)

    그 다음,스타워즈나 크로스워드를 사용해 영타나 단어실력을 늘려도 좋아요!(이 때,단어장 활용을 함께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 다음 마지막으로 동화를 한 번 더 봐요 그러면 더 이해가 잘되고,공감 같은 것도 될 거에요!


    이렇게 있는 것들을 최대한 많이 활용하면 영어 실력도 늘 수 있을 거에요!

    다음에,더 좋은 비법을 들고 오겠습니다아-

    그럼 여기까지 활용 수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