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리팍과 함께라면 문제없어!♡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우수 영어, 리팍과 함께라면 문제없어!♡
  • 글쓴이:
    LoveㅣRuthie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69,584| 추천수: 1,260 | 등록일: 2017.9.8 오후 10:53
  • 

                영어, 리팍과 함께라면 문제 없어!♡

                                                                                                                                      catㅣ루띠

    안녕하세요? 저는 catㅣ루띠 입니다. 저는 원래 제나ㅣ제이입니다.♡한번 새롭게 바꿔봤습니다. 저는 현재 10살이구요, 6~7단계를 주로 듣고 있습니다.벌써 저의 3번째 활수이네요~ 이번에는 저의 간단한 성공(?)방법을 적어보도록 할건데요 전 7단계를 하고 있답니다. 이 활수에는 악플없고 채팅글은 적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저의 활용수기 시작하겠습니다. 끝까지 잘 봐주세요^&^~~~~~!!


    흘려듣기 하는 방법

     흘려듣기가 좋다는 분들도 계시고 돈 낭비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있으신데 제 생각은 둘 다 맞는것 같습니다. 왜냐 흘려듣기 할 때에는 방법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방법에 따라 흘려듣기를 좋게 만들수 있고 돈낭비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흘려듣기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첫번쨰로는 반복적으로 들어야 합니다. 흘려듣기는 조금씩 영어가 머리에 들어오기 위해 있는 것인데 반복적이지 않게 들으면 머리에 않 들어와서 하기 어렵습니다.그리고 제 생각에는 흘려듣기는 처음 영어를 시작할 때 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그래야 흘려듣기 효과를 더 잘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머리에 들어오면 단어를 하나하나씩 외어보면 좋습니다. 왜냐 그정도면 많이 들었고 머리에서 영어를 들을 준비가 됬다라고 신호를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는 쉬운단어이면서 일상생활,그리고 아이가 좋아하는것들을 먼저 외우게 해주면 좋습니다.예를들어 ice-cream등으로 여러가지가 있겠죠? 그런 걸로 처음 영어 단어를 외우면 더 쉽고 재미있게 외울 수 있습니다. 저도 흘려듣기를 했지만 저는 오래는 않해서 이것밖에 모르겠네요. 더 알고 싶으시다면 리틀팍스에서 찾아보세요. 더 잘 알게되실겁니다.


    뱃지따기

    뱃지는 자신이 동화 한 편을 다 동화와 퀴즈를 완벽히 해서 만듭니다. 어떤 분은 뱃지가 좋은 기능이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뱃지가 나쁜 기능이다 라고 하시는데요, 저는 뱃지기능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이랑 비교해서 경쟁심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고 뿌듯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반대 입장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뱃지기능만 신경쓰고 퀴즈도 막 풀고 동화도 대충 본다고.... 그래서 제가 뱃지 딸 떄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뱃지 딸 떄  뱃지를 따는 것만 신경 쓰면 않됩니다. 그럼 동화도 대충보게 되고 퀴즈도 찍고 막 풀게 됩니다. 그래서 뱃지 따는 것만 집중하지 말고 영어실력늘리기를 목표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예를 들어 famous disaster뱃지를 만들려고 하면 9단계인데 자신이 5단계를 듣고 있으면 동화도 대충듣게 되고 퀴즈도 찍게 됩니다. 그러니 뱃지도 자신이 5단계라면 1,2,3,4,5단계중에 뱃지를 만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물론 6단계까지는 괜찮아요.


    o0내가 리팍을 활용한 방법과 내 이야기0o

    내이야기---

    저는 리팍을 3년전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리팍을 처음 시작하계된 계기반은 제 친구엄마한테서 저희엄마가 우연히 리틀팍스 학원이이야기를 들으셔서 다니려고 검색해 보셨는데 우연히 리팍사이트 바로 들어가기가 있어 궁금증에 들어가 본 게 처음입니다. 그리고 그후에 사촌언니도 1년동안 리팍을 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그게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엄마는 리틀파스를 좋게 보시고 리팍을 신청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반면 사촌언니는 재미없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방법이 잘못됬나봐요.


    저는 영어유치원을 나온 것도 아니고 어렸을 떄 부터 영어학원을 다닌 것은 아닙니다.전 그냥 리팍을 꾸준히 열심히 한 것 뿐입니다. 한번은 학원을 한 번도 다녀본적 없는 제 친구가 와서 제가 듣는 리팍을 보고는 이게 뭐냐고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인데 리팍을 들을때는 e-book, 퀴즈, 단어장등을 같이해야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글구 리팍이 어려워도 그 고비만 넘기면 잘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말은 영어를  포기하면 않 된다는 것 입니다.그러면서 저는 리팍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물론 잠깐 쉰 적이 있습니다.)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면 뿌듯해집니다. 단계가 올라가도 좋고 목표 단계를 넘어도 기분은 좋아집니다.그래서 저는 이 단계, 이실력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활용방법--


    저는 처음에 리팍을 들으러 왔을 때가 2단계에서3단계정도 됬었어요. 되게 잘하는 거라고 해서 막 들었더니 평균과 비슷해 졌어요.


    그런데 어떻게 제가 지금 7단계를 듣고 있냐 첫째 동화만 보면 않되더라구요. 동화만 보면 재미는 있지만 단어 실력, 말하는 실력이 비슷해지지 않아서요.


    둘째는 대충하면 않됩니다.대충하면 귀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세번째로 반복적으로 들어야 합니다.제 배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옜날에 pet lovers club를 정말 좋아해서 배지가 많이 있어요. 한 동화당 4번정도 반복적으로 들으면 완벽하게 이해가 갑니다. 못 믿으시겠다면 한 번 해보세요 정말 됩니다. 그리고 현재 제가 10세 만으로 9세인데 저는 red magic, little women, secret garden이 제일 좋아요. 그런데 그게 이 세 동화가 많이 어렵고 헷갈리는 동화였어요. 그래서 이것들만 특히 단어장, 퀴즈, e-book등을 더 자세하게 했어요. 그러니까 이제는 제일 좋아하는 동화가 되었어요.


     만약 동화가 어렵다면 반복적으로 듣고 자체가 어려우면 더 자세하게 해 보세요. 성공적인 결과를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특히 어려운 단어가 많고 더 어려운것이 있는데 그게 어려우면 똑같은 단계에서 더 쉬운걸 골라서 먼저 차근차근 해보세요.그렇게 하면 금방 단계가 높아집니다.!!!


    넷째는 꾸준히 들어야 합니다. 저도 옜날에 한자를 8살때 5급가지 같다가 지금은 6급도 어려워요. 그것처럼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이 있으실 거에요.


     그런것처럼 영어도 한번 까먹으면 다시시작해야 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하는것은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다섯번째는 자신이 맞는 단계를 해야 합니다. 더 높은 단계를 하게 되면 영어에 대한 흥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머리가 좋아서 흥미가 조금만 있어도 영어를 잘 할수 있는데 흥미를 낮추게 되면 그만큼 영어배우는 속도가 늦어집니다. 그래서 아이들 같은 경우 영어를 우선 좋은 걸로 인식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여섯번째는 학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을 엄청 잘하는 아이들과 비교하시면 안됩니다. 예시로 영재발굴단에 나온 아이들과 비교 시키다던지 영어 1등과 비교시키다던지 등의 짓은 하면 안됩니다. 첫번째 이유는 영재발굴단에 나온 아이들은 영재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저것도 못해라고 비교하면 영어가 않좋아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교하면 않됩니다. 단 더 못하는 아이들과는 비교해도 상관없을 것 같네요


    .그러게 해서 저는 동화를 들어서 내용을 파악합니다. 한번 두번정도만 들으면 충분합니다.(나중에) 그리고 단어장을 들어가 단어를 3번에서 5번정도 듣고 어려운 단어는 종이에 쓰면서 외어봅니다. 외우는 팁은 예시로 appearance(외모)는 외울 때 appear나타나다에 ance를 붙였다고 할 수 있지요.이렇게 외우면 더 쉽게 외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따라 읽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저는 e- book을 2번 듣고 2번따라 합니다. 이러면 단어도 아까 외어놔서 쉽고 내용도 이미 파악해서 읽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다시 동화를 듣습니다. 단 이번에 동화를 들을 때는 자막없이 따라읽어봅니다. 그리고 퀴즈를 집중해서 풀고 시간이 남으면 스타워즈 게임을 합니다.그렇게 하고 혹시 지금 들은 동화와 관련있는 동화가 있다면 그 동요를 들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타자 게임은 정말 1석2조 입니다. 왜냐 재미도 있고 타자실력도 늘기 때문입니다. 제가 원래 타자가 최고 268이였는데 지금은 최고가 367이 되었습니다. 리팍은 모든게 도움이 되요. 그리고 특히 E-BOOK은 특히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그럼 이젠 제가 제가 듣는 것들을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번쨰는 동화입니다. 여러분도 아실지 모르겠지만 동화는 내용을 파악하고 말을 듣는 것 입니다. 그래서 내용을 파악할려면 첫쨰  잘하는 사람이 아니면  꼭 그림도 봐야 합니다.그러면 동화를 더 집중적이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나중에는 따라 읽어도 좋죠. 물론 자막 없이요. 그렇게 들으면 동화도 잘 듣고 저는 동화를 처음에 들으니까 다른 것들도 딱 그것만 집중적이게 들을 수 있죠. 그렇면 한마디로 영어를 잘 하게 될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단어장입니다.단어장 기능은 정말 좋죠. 그런데 단어장을 그냥 보면 않됩니다. 첫쨰, 발음을 듣고 따라 읽어봐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듣고 쓰는 문제(?)가 나왔을 떄 잘 듣고 쓸 수 있죠. 둘쨰, 모르는 단어는 한번씩 써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씩 써보면 머리에도 기억이 잘나고 단어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어 시험보는 것 연습할 때 써보는 것과 같습니다.그래서 이러면 정말 단어 외울 떄 도움이 됩니다.


    세번째는 꼭 않해도 되지만 모르는 단어는 자신의 단어장에 저장하고 꾸준히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단어를 본다고 다 기억하고 익히지는 못하니까 모르는 단어는 단어장에 저장해서 꾸준히 반복해서 듣고 따라하고 써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는  e-book입니다.따라 들으면서 내용파악과 갑자기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다시 단어장에 들어가서 익힙니다.  그리고 한 번만 따라읽지 말고 2번은 읽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 그래야 귀에 들어오고 머리에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다섯번쨰로는 퀴즈입니다. 퀴즈는 설명할것이 없어요. 그냥 퀴즈를 풀고 자기가 몇개 틀렸는지, 자신이 합격했는지만 보면 됩니다. 단, 찍으면 통과해도 의미가 없습니다. 퀴즈는 자신이 얼마나 집중해서 들었나 확인하는 것 입니다.


    여섯번쨰는 동요입니다. 이것도 간단합니다. 그냥 자신이 원하는 동요를 듣고 따라부르면 됩니다. 좋은 점은 재미있게 영어를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곱번째는 타자실력이 많이느는 것도 있는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게임은 한번 확인 하는데 도움이 되고 다른 게임들은 그냥 간단한 게임이라고 보면 됩니다. 게임은 시간 없으시거나 흥미 없으시다면 구지 않하셔도 됩니다.


     여덟번째는 크로스 월드 퍼즐입니다. 이거는 그냥 내가 단어장에서 단어를 잘 익혔는지 확인하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한시간이 있고 아까 단어장을 잘 봤어야지 할 수 있겠죠? 이것도 않하셔도 되지만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저는 가끔가다 크로스월드 퍼즐을 하고 있습니다. 맨날 하진 않아도 됩니다. 저는 일주일에 2번정도 합니다.


    그리고 제가 꼭 리팍이나 영어를 할 때 해야 하는 것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건 많이 길지 않아요.~ 첫째, 대충들으면 않되요.

    귀에도 않들어오고 실력도 늘지 않기 때문이지요. 둘째, 꾸준히 해야 해요. 꾸준히 해야 잊어버리지 않고 계속 단계를 이어나갈 수 있어요. 만약 오랬동안 쉬면 6단계였는데 4,5단계가 될 수 있으니 꾸준히 하고 방심하면 않되요. 그리고 이건 제 생각인데 한 편(동화 편이 모두 들어있는것)을 하루에 몆개씩 할 건지 정해서 하루마다 꾸준히 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목표를 세우는게 정말 좋지요. 하지만 목표도 잘못 세우면 소용 없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무리해서 세우는 경우 말이에요.

    그렇게 되면 결국 다 소용이 없게 됩니다. 그러닌 목표는 잘 세워야겠죠? 그럼 여러분중에 목표를 못세우시는 분이 있을거라고 생각하기에 저의 목표짜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방법--------------------------------------------

    1. 처음에는 자신에게 맞는 단계를 골라야해요.

    2. 그 단계에서 뭘 할건지 정해요.

    3. 하루에 몇개씩들을지 정해요.

    4. 정한것들을 종이로 적어요.

    5.적은 것을 잘보고 일주일 계획표를 잘성하세요. 계획표가 1주일인 이유는 그렇게 해서 내가 들을 수 있는 수준을 정해야 하기 떄문입니다. 그것도 너무 많이 하면 않되고 약 3번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6. 실천할 다짐을 적는다.

    7. 엄마아빠께 조언을 들어 수정한다.

    8.지키지 못할 떄는 언제일까 진짜 쬐끔 정해서 (많이 안됌)계획표에 적는다.

    9.하루에 실천할 떄마다 싸인을 하거나 받는다.

    10. 싸인이 다 모이면 즐긴다.~~~


    이렇게 하면 목표정하기 끝!!!!!!!!ㅎㅎ^^ ^^ ^^ ㅎㅎ    그런데 여러분은 솔직히 5번까지만 해도 괜찮아요.


    휴우,.. 여기까지 적는데도 참 힘이 드네요. 지금부터는 아까보다 짧으니 열심히, 조금만 더 견더주세요~^.^ ^&^




    여러분, 제가 각 부분(듣기,따라하기등)을 적을건데요, 그렇게 길지는 않으니 뭐라고 하지는 마세요ㅎㅎ


    동화듣기

    동화듣기 영어의 기초라고 볼 수 있죠. 동화듣기는 집중해서 듣는게 필수입니다. 아까설명해서 아시겠지만 동화듣기중에 가장 중요한 좋은것은 다른 것들을 할 떄 도움이 된다고 했죠, 예를 들어 퀴즈나 단어장, 이북 이런거 말이에요. 그리고 동화듣기는 처음 기초가 탄탄해야 잘한답니다. 그런데 만약 처음기초가 탄탄하지 않으신 분들은 다시 기초로 돌아가기도 좀 뭐하고 그래서 그냥 넘긴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 분들은 지금부터 이것들만 하면 처음기초를 탄탄히 잡으실수 있답니다. 첫째, 꾸준히 들어야 해요. 아까 설명했지만 그래야 까먹지 않고 계속들어 실력이 조금이라도 더 늘을 수 있답니다. 둘째, 먹을거 먹으면서 하는 것은 최대한 피하자!!!!      먹을 것을 먹으면서 하면 집중이 덜 된답니다. 그래도 넘 배고프면 어쩔수 없고요 ㅎㅎ 셋째, 집중해서 듣고 딴짓은 노노!!   이렇게 들으면 흘려듣기와 다른게 없답니다. 오히려 흘려듣기보다 않 좋을수 있고요. 딴짓을 않하려면 최대한 책상이 더럽지 않게 해야 해요. 책상에 뭐가 있으면 뭔가 만지고 싶은 마음이 들거에요. 그래서 그건 않 좋습니다.  특히 동화는 첫번째로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특히 잘 들어야 합니다. 귀를 쫑긋 세우자!?? 귀를 쫑긋 세워서 (그니까 한마디로 귀기울여서)들어보세요. 그럼 모르는 단어도 들릴거에요. 또 제가 옜날까지는 꼭 동화볼 떄 모르는 게 있으면 단어장을 찾아보았는데 지금은 습관이 바뀌였어요. 그러니까 처음에 볼 떄는 그냥 모르는 것도 그냥 들어볼려고 노력하고 그다음부터 찾아봅니다. 이래야 더 효과가 좋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렇게 들으면 동화 clear~~~~~


    퀴즈하기

    퀴즈는 그냥 조그만 시험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러분도 알다싶이 학원에서 커닝하면 학원쌤한테 혼나죠? 그것처럼 퀴즈도 자기 양심것 정정당당하게 풀어야 합니다. 그래야 실력이 늘지요. 시험은 원래 자기 실럭을 체크하려고 보는 것 입니다. 그러니 퀴즈도 자신이 잘했는지 해 보는 것입니다. 퀴즈를 풀떄는 절때로 찍지 마세요. 찍으면 의미가 아무래도 없겠죠. 특히 쉬운 1단계같은걸 막 그림을 한쪽만 찍어서 good나오고 그러면 절떄 안됩니다. 정 않되면 한번 그렇게 할 때마다 양심적으로 한쪽에 표시를 남겨 보세요. 그럼 더 양심(?)이 생겨서 않 하게 될지도 몰라요.ㅎ 그리고 만약 시험을 2번이상 틀렸다!!! 그러면 다시한번 내용을 그림만이라도 살펴보세요. 그리고 다시 도전하셔야지 않 그러면 찍는 게 되요. 그리고 퀴즈는 한번에 몰아서 하지 마시고 한번 동화를 다 봤을 때  그떄 푸는게 제일 기억에 남고 좋습니다. 그리고 베지떄문에 한번에 퀴즈 찍고 그러면 절떄 않됩니다. 그 방법대로 다 했는데 만약 그래도 못 풀면 자신의 풀기 실력이 부족한 것입니다. 그럼 그 단계중에 가장 쉬운것으로 고르거나 계속 퀴즈같은 것을 풀어서 수준을 맞추는 게 방법중의 2개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퀴즈를 찍거나 올바르지 못하게 사용하신 분들, 지금이라도 양심을 속이지 않고 해보는게 어떨까요? 그렇게 하지않으면 돈낭비!! 입니다.ㅠㅠ  이렇게 들으면 퀴즈 -clear!~~~


    단어장 하기

    단어장은 단어를 외우는 곳이죠. 단어장을 올바르게 하는 방법은 1. 한번씩 써보는 게 제일 좋습니다. 진짜 단어 외우고 이해하기에는 이거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이렇게 외우면 정말 좋죠. 근데 만약 책상을 깨끗하게 치워나서 종이가 없다면? 2. 단어 읽고 뜻 감춰서 알아내보기. 이거는 종이가 없을 떄 하면 좋습니다. 종이가 있어도 한번씩 해보는게 좋죠. 단어를 읽으면 외우는 시간은 몰라도 기억하는 시간은 오래 됩니다. 그렇게 다 외우고 조금 기다린다음에 단어 뜻을 감추고 단어순을 나오는 순이였다면 abc순서로 고치고 읽으면서 뜻을 얘기하고 클릭하면서 뜻과 단어를 어떻게 읽는지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남은 어려운 단어는 나의 단어장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그걸 한 3~4일정도에 한 번씩으로 봅니다. 거기에서 완전히 다 외운것들은 나의 단어장에서 삭제합니다. 그러면서 하루만에 못 외운 것들은 계속외우니까 결국에는 외울 수 있게  됩니다.(언젠간)  만약 단어장이 싫으시다면 단어장의 장점을 계속 생각해보세요. 아니면' 내가 싫어도 내 영어실력을 위해 좋아하도록 노력해보자!'라는 말을 속으로 계속 다짐하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단어장을 크로스월드 퍼즐,퀴즈, 스타워즈를 위해 한다고라도 생각을 해서 내가 정말 노력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도 열공해서 단어장을 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단어장도 clear!~~~


    이북

    이북은 진짜 정말로 중요하지요. 특히 따라하기 영역에는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저는 그정도로 이북이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이북 한번쯤은 해보셨겠지요? 저도 해봤습니다. 지금은 동영상기능이 생겨서 정말좋구요.그런데 이북이 왜 좋은지 아세요? 이북은 따라읽어서 정말 집중않할려 해도 하게 되고 정말 중요한 따라하기 영역에 좋습니다. 제가 영어학원에 테스트를 받으러 갔었는데 가서 5학년거 할 수준이 되었다고 나올려 했는데 말하기 영역때문에 4학년 언니 오빠들것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외국인이 얘기한다는것은 말한다는 거잖아요. 아무리 영어를 잘해도 말하는 것을 못한다면 아무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북이 좋은 것 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이북이 좋은 이유는 자막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문장을 클릭하면 그 문장만 바복해서 들을 수 있고요. 마치 페이지 바이 페이지랑 비슷합니다. 그래도 좀 더 좋아졌지요? 사용방법은 꼼꼼히 하고 충분히 듣고 따라하기와 반복듣기입니다.

    이런건 앞에 다 나와있어서 또 설명하기가 좀 그러네요. 원하신다면 앞에서부터 읽어보세요. 분명히 해답이 나오실거에요.


    여러분도 이 사용법을 잘 사용해서 영어실력 쑥쑥 늘어나세요~^^ㅎㅎ!!


    문법

    리틀팍스에는 문법이 없답니다. 그래서 문법을 공부해야 하는 데 리팍만 한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지요.

    제가 아는 문법의 기본적인 것은 ing(~하는 중이다)를 붙이는거랑 s나 es를 붙이는 것 입니다.그런데 리틀팍스에는 문법이 없으니까 만약 문법을 알고 싶고 공부하고 싶다면 집에서 스스로 공부해 보세요. 그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 저는 한 7단계부터는 꼭 문법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학원의 좋은 점 vs리틀팍스의 좋은점

    학원은 선생님이 집적 해주시니까 더 집중적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면 그 선생님과 대화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오고요. 거기에 워크북이랑 책을 주니까 그거대로 더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는 비용이 적게듭니다. 그리고 책도 집적 프린터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옳소, 옳소!!) 그리고 리팍으로 영어를 하면 자기주도 학습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학원은 아무래도 선생님이 시키는 거고 리팍은 자신이 짠 거고 확실히 다릅니다.

    특히 영글같은거는 특히 자기주도 학습이겠죠?     여러분은 학원이 좋으세요? 리틀팍스가 좋으세요? 많은 분들이 리틀팍스가 좋다고 하십니다.그리고 저도 거기에 속합니다.


    학부모님들게 한마디---------------------------------------------

    학부모님, 아이들에게는 자기주도 학습이 정말 좋습니다. 엄마가 뭐라고 하라하라하라해도 다 잔소리로 들립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아이들에게 자신들의 미래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같게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자기주도 학습을 하기를 원합니다.(저도 그걸로 하고 있거든요ㅎㅎ) 

    그래서 한마디로 리틀팍스,자기주도 학습을 할수 있는 것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catㅣruthie(루띠)


    저에게 리틀팍스란?

    저에게 리틀팍스란 숙제없고 시키는 사람없이 자기가 알아서 재미있게 영어를 할수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싸고 동화도 무척 재밌으니까요. 특히 강요하는게 없어서 정말 좋답니다. 그건 진짜 좋아요!!! 거기에 숙제도 막 억지로 하는 게 아니라 자기가 직접 짜서 해서 더 자신감 생기고 믿음감이 생기는거 같아요^^무엇보다 여러가지 시스템도 있잖아요! 영어 글쓰기도 있고 활용수기, 문게등 여러가지가 있죠. 그리고 영어학원을 다니면 그 사이트에는 문게같은게 없는데 리팍에는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퀴즈, 이북, 단어장,동화지요. 그게 기초를 탄탄히 해서 실력을 늘릴수 있는 시스템이랍니다.^&^ 그런거가 있어서 리틀팍스는 영어에 아주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ㅇ#~~


    추천동화

    제가 추천하는 동화는 2단계 매직마커입니다. 이거는 좀 짧지만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한번 봐보세요. 또 4단계 FUN AND KIDS CENTRAL도 엄청 재미있답니다.^&^ 아이들이 방과후 교실에 와서 만들기, 체육, 요리등 여러가지를 하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그리고 7단계의 레드매직도 진짜 재미있답니다.^&^ 아이들이 마법을 쓰고 날수 있는 이야기인데요, 나쁜 악당인 몰브를 아이들이 머리써서 물리치는게 정말재미있어요^&^ 지금도 월요일마다 나오고 있답니다.! (저는 하루도 않 뺴놓고 챙겨봐요ㅎㅎ) 여러분, 이 동화들은 추천하는 것이지 구지 보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강요아님 ,강조)} 몇단계씩 차례대로 몇개만 소개했습니다. 제가 그림을 못 눠서 이렇게 짧아졌네요ㅠㅠ 그래도 그냥 넘겨주신다면 정말 친절하고 센스있는 분이시네요!~~~^&^


    여러분, 문론 제가 친반을 허락했지만 구지 다른분이랑 친반을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것도 하나의 채팅글이라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냥 채팅글은 되도록 만들지 말아주세요.(친반뺴고)

    그리고 긴글 보시다가 제것처럼 이상하고 겹치고 짧은 글 보셔서 싫어하실수도 있지만 그냥 봐 주세요^&^


    그리고 제가 글을 못 써서 못 읽겠고 어수선한데 한번씩 봐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곂친부분이 조금씩 있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에게 영어란!?                       

                                   에게 영어꼭 필요한 도구 입니다.~~^&^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THE END♥

이전글 frozenstarㅣ뀨꺄|2017-10-03
다음글 allison최고짱|2017-09-08